- 최고기 '우이혼' 작가와 결별 "아이 키우는데 솔로가 편해"
- 입력 2021. 08.12. 11:51:0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유튜버 최고기가 솔로라고 밝혔다.
최고기
최고기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Q&A를 통해 소통했다.
이날 최고기는 "지금 솔로이신가요?"라는 질문에 "넵"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사실 아이 키우는데 솔로 생활이 편하긴 한 것 같은데 막상 속 터놓고 연락할 사람이 없다는 것에 대해 힘이 가끔 빠질 때가 있음. 친구와 연인은 또 다른 것이기에"라고 말했다.
앞서 최고기는 지난 6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작가와 열애중이라 밝힌 바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최고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