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 재석 데이…평생 가보자고” 유재석 향한 ‘놀면 뭐하니’의 진심 [셀럽샷]
- 입력 2021. 08.14. 17:52:56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놀면 뭐하니’ 측이 방송인 유재석의 생일을 축하했다.
'놀면 뭐하니'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14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해피 재석 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케이크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해피 재석 데이’라고 적힌 케이크가 눈길을 끈다.
‘놀면 뭐하니’ 측은 “‘놀면 뭐하니’는 다음 주 8월 21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만나요”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유재석 생일 축하합니다” “태어나줘서 고마워” “750일째 사랑 중” “언제나 함께 해” “평생 가보자고”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해당 게시글을 본 이동휘는 “감사합니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네티즌들의 축하도 이어졌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