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행, 코로나19 백신 접종 인증샷 "2차 때도 안 아프길"[셀럽샷]
입력 2021. 08.20. 10:56:07

숙행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숙행이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기를 전했다.

20일 숙행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 백신) 맞았어요. 무서워서 슬슬 도망다니다. 맞은지 15분 지났는데 심장 살짝 두근거리고 가슴이 답답한 정도다. 2차때도 안 아프길 바라며 후기 올리겠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숙행은 마스크를 착용한 자신의 모습이 담긴 셀카와 함께 백신 접종 안내문이 찍힌 사진을 올렸다.

한편 숙행은 TV조선 '미스트롯'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숙행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