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가을 분위기 물씬 "외출 다녀올게요 희랑" [셀럽샷]
입력 2021. 09.05. 15:00:00

김희재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김희재가 근황을 전했다.

김희재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가을이 오려나봐요. 긴팔입고 희재 외출 다녀올게요 희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재는 흰색 긴팔 티셔츠에 검정 쇼츠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편안한 차림에도 남다른 기럭지와 훈훈함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희재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 중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희재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