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故 임지호 추모 "많이 그립습니다 선생님"
입력 2021. 09.21. 16:15:24

김혜수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김혜수가 故 임지호를 추모했다.

김혜수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이 그립습니다. 사랑합니다. 선생님"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故임지호 장지 모습이 담겨 있다. 묘비에는 '마음이 그릇이라 천지가 밥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여기에 배우 송윤아는 "내년 기일엔 함께 인사 드려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故임지호는 지난 6월 심장마비로 별세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김혜수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