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TV] '생방송 오늘저녁' 초코파이·전주비빔밥·자연산 회·낙지칼국수
입력 2021. 10.15. 18:05:00

MBC '생방송 오늘저녁'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 전주 맛집과 화성 낙지를 전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소문 듣고 왔습니다', '대박의 비밀', '세상 속으로' 등의 코너로 꾸며진다.

'소문 듣고 왔습니다'에서는 '슬로우시티'라고 불리는 전라북도 전주로 향한다. 직접 만들 수 있다는 초콜릿 파이(전주초코파이체험장/전북 전주시 완산구 간납로1, 3층)부터 전주비빔밥(한국집/전북 전주시 완산구 어진길 119), 포토존이 가득한 전주 수목원까지 전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즐길거리와 먹거리, 소문을 따라 찾아가본다.

'대박의 비밀'에서는 해산물을 잡아 연 매출 6억 원을 올리는 최영준 주인장을 만난다. 오늘 수확한 해산물의 양은 미미하지만 바다가 내어 주는 대로 만족하며 운영하는 식당으로 돌아온 최영준 주인장. 갓 잡아 올린 싱싱한 해물의 맛에 손님들이 계속 찾아온단다. 횟집에서 빼놓을 수 없는 회 또한 자급자족하여 모두 자연산으로 제공한다. 주인장의 꾸준한 노력이 소문나 전화 주문까지 이어져 택배로도 수입을 올린다고. 호망과 직접 잡아 오는 해산물로 연 매출 6억 원을 올린 영덕 강구항의 작은 횟집(해상회식당/경북 영덕군 강구면 해상공원길 85)을 찾아가 본다.

'세상 속으로'에서는 화성 제철 해산물인 낙지 잡이 현장부터 낙지로 맛보는 화성식 낙지 요리(삼성낙지칼국수/경기 화성시 서신면 바다뜰길 100)를 소개한다.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