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은지, 출산 후 근황 "조리원 와서 10여 일 만에 12kg나 빠져" [셀럽샷]
- 입력 2021. 12.03. 21:19:32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출산 후 근황을 전했다.
박은지
박은지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리원 와서 10여 일 만에 12kg나 빠졌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육아 관련 서적, 곤히 자고 있는 딸 모습 등이 담겨있다.
여기에 박은지는 "근데 문제는 15kg 더 돌아가야 한다는 웃음밖에 안 나온다. 다들 어찌 빼셨을까요. 나 돌아갈래"라고 덧붙이며 정확히 공개되지 않은 체중계 사진을 게재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박은지는 지난 2018년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해 지난달 18일 득녀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박은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