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민호, 첫 단독 콘서트 소감 "많이 행복…또 함께하자" [셀럽샷]
- 입력 2021. 12.17. 19:05:19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장민호가 첫 단독콘서트를 성공리에 끝낸 소감을 전했다.
장민호
장민호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국투어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 서울, 부산, 대구, 인천, 울산, 성남, 창원 많이 행복했어요. 좋은 날 좋은 순간 우리 또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콘서트장을 가득 메운 팬들과 함께 사진을 남겼다. 행복한 그의 미소와 함께 조각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장민호는 현재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 중이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장민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