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팬들에 크리스마스 인사 "온 세상이 행복해지는 것 같은 날"
- 입력 2021. 12.24. 14:49:0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임영웅이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
임영웅은 24일 공식팬카페 ‘영웅시대’에 “어느덧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 날이네요”라며 말 문을 열었다.
임영웅은 "트리를 보고만 있어도 기분좋은 이 날. 온 세상이 행복해지는 것 같은 이 날”이라며 “저는 크리스마스를 되게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늘 연말이 되면 그냥 기분이 좋은 하루 하루를 보내는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이어 "그러나 올해만큼은 처음으로 24,25일보다 26일이 기다려지네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어떤 마음으로 26일을 기다리고 계신가요"라며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라구요! 26일에 멋진 모습으로 만나요.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에도 건행"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임영웅은 12월 26일 오후 9시 15분 KBS2에서 방송되는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