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경, 안성훈·박성연과 훈훈 친분 과시 "연말 마무리" [셀럽샷]
입력 2021. 12.30. 17:51:07

정다경 안성훈 박성연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가수 정다경이 안성훈, 박성연과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정다경은 30일 오후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다경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안성훈, 박성연과 밝은 미소로 훈훈함을 자아낸 것은 물론, 조개구이를 먹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정다경은 “언니 오빠와 연말 마무리. 즐거운 시간”이라며 소속사 식구들과 함께 연말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해 훈훈함을 더했다.

앞서 정다경은 MBC every1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첫 싱글 ‘가라 그래’의 일부분을 공개, 히트곡 작곡가 조영수와 함께 신곡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정다경은 현재 싱글 준비에 한창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정다경 공식 SNS 채널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