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김현중 "악플·루머·성희롱에 많이 힘들어, 법적대응 할 것"[전문]
입력 2022. 01.25. 09:14:46

김현중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김현중이 악플러에 대한 법적대응에 나선다.

김현중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범하게만 살아온 저에게 '솔로지옥'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영상을 통한 저의 단면적인 부분을 보고 비판하실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악성댓글, 각종 루머, 저의 개인 일상 모습을 통한 비하, 조롱, 성희롱 등등에 대한 댓글 및 게시글들이 너무 심각한 상태이고, 그에 따라 저도 많이 힘든 상태"라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현 시점으로부터 악의적인 댓글 및 게시글, 허위사실에 있어서 법적대응하기로 하였다"라고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이하 '솔로지옥' 김현중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현중입니다.

평범하게만 살아온 저에게 '솔로지옥'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영상을 통한 저의 단면적인 부분을 보고 비판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악성댓글, 각종 루머, 저의 개인 일상 모습을 통한 비하, 조롱, 성희롱 등등에 대한 댓글 및 게시글들이 너무 심각한 상태이고, 그에 따라 저도 많이 힘든 상태입니다.

현 시점으로부터 악의적인 댓글 및 게시글, 허위사실에 있어서 법적대응하기로 하였습니다.

언제나 저를 응원해주신 지인 및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는 말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현중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