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 코로나19 완치 후 근황 "피해보신 모든 분들 죄송"
입력 2022. 02.05. 17:05:38

이상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배우 이상윤이 코로나19 완치 후 근황을 전했다.

이상윤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복귀 신고합니다. 먼저 저 때문에 관람에 피해보신 관객 여러분들 그리고 우리 라스트센션 팀 모두에게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격리 기간을 잘 마치고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오늘 공연을 시작으로 남은 일정 잘 마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 함께 오린다"며 "하루 빨리 코로나로부터 자유로운 날이 오길 진심으로 기도한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달 29일 이상윤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차 백신까지 접종했지만 돌파 감염이 되면서 출연 중이던 연극 '라스트세션'은 31일까지 공연이 취소됐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상윤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