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소민X송지효, '런닝맨' 복귀…러블리 '멍돌자매' [셀럽샷]
- 입력 2022. 02.07. 17:26:31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배우 전소민이 송지효와 근황을 전했다.
전소민-송지효
전소민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소민은 송지효와 함께 찍은 셀카를 담았다. 브이 포즈를 하는가 하면 주황색 아우터를 입고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앞서 전소민은 발 골절 부상으로 '런닝맨' 촬영에 불참했다. 송지효는 '런닝맨' 출연진 중 확진자가 발생,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하지만 알러지 진단으로 백신을 접종하지 않아 자가격리를 진행했다.
두 사람이 모두 건강하게 복귀한 근황을 전하며 팬들은 안도했다.
한편 전소민은 드라마 '클리닝 업'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전소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