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코로나19 완치 후 유재석과 만남 "오랜만에 유퀴즈" [셀럽샷]
입력 2022. 02.09. 19:41:58

조세호-유재석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코로나19 완치 후 근황을 전했다.

조세호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유퀴즈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세호는 유재석과 함께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진으로 자기격리 후 방송에 복귀한 그는 일상으로 돌아온 기쁨을 만끽했다.

한편, 조세호는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모든 스케줄을 전면 중단했다. 이후 지난 4일 자가격리와 치료를 받고 활동을 재개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조세호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