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민정, '유퀴즈' 출연 소감 "즐겁게 봤다, 운 장면 편집 다행"[셀럽샷]
- 입력 2022. 03.16. 23:49:27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이민정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민정
이민정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도 즐겁게 봤어요"라고 적었다. 이어 "준후에게 영상편지 쓰다가 운 장면 안나와 다행이다. 따로 전송해달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앞서 이날 이민정은 '유퀴즈'에 출연해 '댓글 요정'으로 주목받고 있는 소감 등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민정은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유퀴즈'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