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수지 “♥남편, 10년간 날 짝사랑했다” 러브스토리 공개
입력 2022. 05.30. 23:22:02

'동상이몽2'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남편과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는 출연을 앞둔 이수지가 출연했다.

이수지는 “10년 전 대학로에서 공연을 했다. 남편은 그때 관객이었고, 저는 무명 개그우먼이라 이름을 몰랐다. ‘귀엽게 개그 하네?’라고 생각했다더라”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제가 타 방송국으로 이적 후 개그프로그램에 나오니 ‘그 귀염둥이?’라며 개인 메시지를 보내왔다. 서너 차례 정도 ‘읽씹’을 했다”면서 “그랬더니 ‘저도 이쪽 업계에 종사하는지라 방송국에서 오다가다 보면 인사해요’라고 하더라. 형식적으로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라고 답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수지는 “그러더니 ‘K본부 앞에 갈 일이 있는데 만날 수 있냐’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이수지의 남편은 당시 기획사 영상 PD였다고. 이수지는 “그렇게 만났다. 걸어오는 모습이 너무 괜찮았다”라고 덧붙였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동상이몽2'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