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앤디 "♥이은주, 비혼주의였지만…제주도 따라가 결혼"
입력 2022. 06.20. 23:15:14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앤디♥이은주가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앤디♥이은주 부부가 새로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의 첫 만남에 앤디는 "2020년 8월 친구 부름으로 밥 먹으러 나간 자리였다. 제가 많이 늦었다. 친구가 전화와서 빨리오라고 해서 갔더니. (아내가)있었다. 되게 민망하고"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이은주는 "늦은 게 예의가 아니지 않나. 소개받는 줄 알고 있다고 들었는데 이 사람은 연애할 마음이 없구나 싶었다. 심지어 누가 봐도 술 마신 사람처럼 술이 덜 깬 분 같았다"라고 회상했다.

그러자 앤디는 "전날 밤 진하게 술 마시고 그 다음날 해장 약속을 잡은 거다. 당연히 친구들만 있는 줄 알고 갔는데 옆에 있었던 것"이라고 해명하면서도 "첫인상은 사실 TMI가 심하신 분들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되는데 이 분은 말이 많으시구나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은주는 "저도 낯을 가린다. 첫 만남이라 말 많이 안 했는데 왜곡이 심해서 그렇다"라고 반박했다. 이후 연애를 시작한 계기에 앤디는 "밝은 이미지와 에너지가 나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한번 더 뵙고 싶다고 해서 연락하고 데이트를 신청했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비혼주의였다는 앤디는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주말 데이트를 했다. (아내가) 강릉, 안동에도 있었고 제주도로 가서 위기였다. 소통도 잘 안 되고 주말에만 볼 수 있어서. 만난 지 1년 정도 됐을 때다"라고 설명했다.

반면 결혼을 원했던 이은주는 "저도 이 사람이랑 결혼까지는 안 가겠다 해서 제주도를 간 건데. 따라와 줘서 결혼까지 가게 됐다"라고 전했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