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 수지, ‘문명특급’ 재재 특급 만남…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2. 06.30. 13:04:46

'문명특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안나’ 수지와 ‘문명특급’의 특별한 만남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

지난주 금요일 1, 2화가 첫 공개된 후 유미와 안나, 두 개의 이름을 가진 여자로 분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며 완벽한 연기 변신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수지가 ‘문명특급’에 출격한다.

배우 데뷔작 ‘드림하이’와 ‘국민 첫사랑’으로 큰 사랑을 받은 ‘건축학개론’, ‘청춘의 표상’이자 흥행배우의 면모를 입증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스타트업’ 등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되짚어보는 복습 코너부터 첫 단독 주연에 도전한 ‘안나’의 관전 포인트를 살펴보는 예습 코너까지. 수지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부터 솔직하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까지 예능감 충만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안나’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 등 웃음이 끊이지 않는 유쾌한 토크가 펼쳐질 예정이다.

‘문명특급’은 오는 7월 1일 오후 11시 20분 SBS에서, 7월 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