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측 “재정비 및 새로운 멤버 충원 후 9월 컴백” [공식]
입력 2022. 08.02. 15:26:21

‘놀면 뭐하니?’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놀면 뭐하니?’가 재정비 시간을 갖는다.

2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3년을 꽉 채워 달려온 ‘놀면 뭐하니?’는 오는 8월 6일 방송 이후 3주간 앞으로의 날들을 준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멤버 충원과 다양한 특집을 고민하며 알차게 보내겠다”며 “‘WSG워너비 콘서트’가 마무리된다. 여러분 덕분에 현실이 된 기적의 무대, 마지막까지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오는 6일 ‘WSG워너비’ 콘서트를 끝으로 잠시 휴식기를 갖을 예정이며, ‘놀면 뭐하니’는 3주간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재정비 후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25분에 돌아온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