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솔로’ 9기 정숙, 광수♥영숙 데이트 후 살벌 취조 “이성으로 좋아?”
- 입력 2022. 08.03. 22:49:36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나는 솔로’ 9기 정숙이 영숙를 향한 광수의 관심에 분노했다.
'나는 솔로'
3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영숙, 광수의 데이트 그후가 그려졌다.
영숙이 광수와 데이트를 하고 오자 정숙은 “영식이 아닌 광수님을 선택한 이유가 뭐냐. 다른 이성과 대화를 나눠보고 싶었냐”라고 물었다.
영숙이 “네”라고 답하자 정숙은 “그 결과는 뭐 없다?”라고 질문했다. 이에 영숙이 “좋았다. 편해졌다”라고 하자 정숙은 “이성으로?”라고 캐물었다.
그러면서 “광수님과 있을 때 영숙님 텐션과 영식님과 텐션 차이 있냐”라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영숙이 “아침에 광수님과 대화할 때”라고 말문을 열자 정숙은 “아침에도 대화했냐? 오늘? 오늘 광수가 나 불러서 아침에 일어났는데. 누가 먼저 이야기 하자고 했냐”라고 놀라며 광수의 행동에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 모습을 본 영자가 “정숙님이 너무 영숙님한테 취조하는 분위기로 물었다”라고 지적하자 정숙은 “절대 그런 거 아니다”라고 해명하며 미소를 지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플러스 '나는 솔로'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