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호중 "'DNA 싱어', 꼭 나오고 싶었다…영지 가족 무대에 감동"
- 입력 2022. 08.04. 21:14:38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김호중이 'DNA 싱어' 출연 이유를 밝혔다.
'DNA 싱어'
4일 오후 방송된 SBS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이하 'DNA 싱어')에서는 가수 김호중이 출연했다.
이날 김호중은 꼭 나오고 싶은 프로그램으로 'DNA 싱어'를 꼽았다.
그는 "영지 가족의 '여러분' 무대를 보고 굉장히 많은 감동을 받았다. 저희 집안에 아무리 찾아도 사돈에 팔촌까지 다 찾아도 노래 잘하는 사람이 없더라"라며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에 대해선 "개그맨 최성민, 최성환 형제가 할머니 이야기를 하더라. 제가 할머니가 굉장히 보고 싶기도 했었다. 지금도 하늘에서 지켜봐주신다고 생각해서 그 무대가 제일 와닿더라"라며 '애모'를 열창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DNA 싱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