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솔로' 10기 영철♥현숙 럽스타 시작 "행복한 날들 만들어줄게"
- 입력 2022. 10.27. 20:25:44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나는 솔로' 10기 영철, 현숙이 럽스타그램을 시작했다.
나는 솔로
27일 영철은 "힘겨워한 날 지켜주진 못 했지만 행복한 날들 내가 만들어줄 것을 약속할게 나는솔로10기 졸업 모두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종 커플이 된 영철, 현숙은 다양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얼굴을 맞대거나 볼뽀뽀를 하는 등 거침없는 애정표현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현숙은 “졸업 축하해 고생했어”라고 댓글을 남겼고 함께 출연했던 출연진들은 "언제나 응원할게" "예쁜 커플"이라고 응원했다.
한편 영철, 현숙은 SBS플러스·ENA PLAY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에 출연해 최종커플이 됐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