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4일 결방…이태원 참사 애도 동참[공식]
입력 2022. 11.01. 18:57:48

나 혼자 산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나 혼자 산다'가 한 주 쉬어간다.

1일 MBC 측은 "오는 11월 4일 방송 예정이었던 '나 혼자 산다' 470회는 국가 애도 기간에 따라 다음 주 11월 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나 혼자 산다'를 사랑해 주시는 시청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는 핼러윈을 기념해 수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정부는 용산구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하고, 오는 11월 5일 밤 24시까지 일주일 간을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했다.

셀럽미디어 임직원들은 이태원 참사 희생자들의 명복을 빕니다. 더불어 유족들의 슬픔에도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