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나혼자산다’ 이어 이번주 결방 [공식]
입력 2022. 11.03. 16:34:44

'놀면 뭐하니'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나혼자산다’에 이어 ‘놀면 뭐하니’도 결방된다.

MBC 측은 “오는 5일 ‘놀면 뭐하니?’는 결방된다”면서 “159회는 12월 방송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이태원 대형 참사로 156명의 사망자가 발생, 정부는 5일까지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했다.

앞서 MBC는 ‘물 건너온 아빠들’ ‘안싸우면 다행이야’ ‘심야괴담회’ ‘나혼자산다’ 등 예능프로그램을 결방 조치한 바 있다.

이하 MBC 공식입장 전문.

MBC 예능 ‘놀면 뭐하니?’ 결방 안내드립니다.

오는 11월 5일(토) ‘놀면 뭐하니?’는 결방됩니다.
‘놀면 뭐하니?’ 159회는 11월 12일(토)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시청자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임직원들은 이태원 참사 희생자들의 명복을 빕니다. 더불어 유족들의 슬픔에도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