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여진구, '동감' 제작보고회 현장…먹부심 대결→폭풍 눈물? [Ce:스포]
입력 2022. 11.19. 23:00:00

'전지적 참견 시점'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배우 여진구가 영화 ‘동감’ 제작보고회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이경순 / 이하 ‘전참시’) 225회에서는 배우 여진구가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에게 식사 대접을 한다.

이날 방송에서 여진구는 영화 ‘동감’ 제작보고회 스케줄에 참석, 연기호흡을 맞춘 배우들과 남다른 케미를 발산한다. 긴장감 속 무사히 행사를 마친 여진구는 배우들을 위해 특별한 식사 자리를 마련하는데.

여진구는 살뜰하게 동료 배우들을 챙기는가 하면 스테이크까지 직접 썰어 나눠 주며 ‘매너보이’에 등극한다고. 또한 청춘 그 자체 비주얼인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와의 특별한 에피소드부터 때아닌 먹부심 대결로 참견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또한 이날 여진구의 매니저는 16년간 함께 해온 여진구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던 도중 폭풍 눈물을 흘렸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 올렸다.

영화 ‘동감’ 배우들과 함께한 특별한 일상은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