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장항준 감독 '리바운드', 제작보고회→촬영 비하인드[Ce:스포]
입력 2023. 03.25. 23:10:00

'전지적 참견 시점'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전참시’가 장항준 감독의 신작 ‘리바운드’ 제작보고회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40회에서는 5년 만에 메가폰을 잡은 장항준 감독과 배우들의 유쾌 상쾌 케미가 공개된다.

이날 장항준 감독은 긴장과 설렘 속 영화 ‘리바운드’ 제작보고회 현장을 찾는다. 장항준 감독의 일일 매니저를 자처한 송은이는 직접 메이크업에까지 나선다는데. 그러나 생각과 달리 꽃단장 후 급 뽀얘진 장항준 감독의 얼굴에 지켜보던 참견인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영화 ‘리바운드’의 주역 안재홍, 정진운 등 출연 배우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제작보고회가 시작된다. 장항준은 언제 긴장했냐는 듯 장황한 수식어로 자신을 소개하는가 하면, 극본을 집필한 아내 김은희 작가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장항준을 위해 ‘리바운드’ 덕질(?)에 나선 송은이는 대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특별한 선물로 모두의 감동을 자아냈다고 하는데.

제작보고회를 마친 장항준 감독과 배우들은 화목한 분위기 속 촬영 비하인드를 꺼내놓았다고. 특히 극 중 강양현 코치로 변신한 안재홍은 이번 작품을 위해 10kg을 증량한 웃픈 사연까지 공개했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장항준 감독과 배우들이 함께한 유쾌한 ‘리바운드’ 제작보고회 현장은 오늘(25일) 오후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