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분 인터뷰] '비의도적 연애담' 도우 "호동커플, 애정多…스핀오프 기대"
- 입력 2023. 04.18. 15:41:12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비의도적 연애담' 도우가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도우
도우는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티빙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출연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지난달 17일 공개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은 '시작은 의도적,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신뢰 회복 심쿵 로맨스 드라마다.
도우는 "호동 커플의 이야기가 많이 담기지 못해 아쉽기도 한데 호태에게 조금이지만 마음을 여는 데 10년이나 걸려서 짧은 시간에 다 남아내기에는 부담스러웠을 거 같다"며 "그다음의 내용이 나오면 쭉쭉 진도가 나갈 거 같다. 저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시즌2를 제가 판단하기에 조심스럽지만, 호동커플의 외전이 나왔으면 좋겠다. 작가님, 감독님이랑 마지막 회를 같이 보면서 호동 커플에 대한 이야기를 쓰면 많이 쓸 수 있는데 아쉽다고 하시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도 그렇고 태민이 형도 호동 커플에 대한 애정이 많아서 기회가 된다면 언제든지 다시 보여드리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VAST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