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복무' 방탄소년단 제이홉, 근황 공개 "열심히 조교로 복무중"
입력 2023. 07.08. 20:38:53

방탄소년단 제이홉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군 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근황을 전했다.

8일 제이홉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저는 36사단 백호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 연구 강의를 끝마치고 임명받아, 열심히 한 기수 부훈육 조교로 복무 중"이라고 밝혔다.

제이홉은 "너무 바쁘게 일과를 보내 소식을 전할 시간이 없었다"며 "뜨거운 7월 군 임무 수행을 하면서 역시나 작년 이 시기쯤 제이홉으로서 뜨겁게 활동했던 그 날들도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라"라고 돌아봤다.

이어 "전혀 다른 각각의 제 모습이지만 뜨겁게 미래를 그리는 마음은 똑같지 않을까 싶다"며 "언제 어디서나 어떤 상황이든 변하지 않은 정호석과 제이홉으로 살아가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어서 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 아미 더위 조심하시고 비 조심하시고 모든 국군 장병 여러분들과 훈련병분들도 건강을 기원하겠다. 충성"이라고 덧붙였다.

제이홉은 지난 4월 18일 강원도 원주 3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수료했다. 제이홉은 남은 기간 동안 36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조교로 복무한 후 2024년 10월 전역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위버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