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오늘(25일) 또 결방…다큐 '고래와 나' 편성
입력 2023. 11.25. 23:00:00

'그것이 알고 싶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가 결방된다.

25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11시 10분에 방송 예정이던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이하 '그알')'이 결방한다.

'그알'은 지난 18일부터 방송된 SBS 33주년 기념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로 인해 2주간 결방한다.

'고래와 나'는 당신의 눈앞에 펼쳐지는 경이로운 고래의 세계 그리고, 고래의 삶과 죽음으로 드러나는 지구의 위기를 담았다. 배우 한지민과 박해수가 내레이션을 맡았다.

한편 '그알'은 사회, 종교, 미제사건 등 다양한 분야를 취재 탐사하는 저널리즘 프로그램.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