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참시' 아이즈원 3인방 출격…권은비·최예나·김민주, 홈 파티 현장[Ce:스포]
- 입력 2023. 12.09. 23:10: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권은비가 찐친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낸다.
'전지적 참견 시점'
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76회에서는 권은비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홈 파티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권은비와 함께 활동했던 '아이즈원' 절친 3인방 최예나와 김민주가 권은비의 집을 방문해 크리스마스 파티를 벌인다.
한편, 권은비는 바지락술찜과 편백찜 등 다양한 음식을 척척 만들어낸다. 그러나 권은비가 사용했던 요리 도구와 쓰레기들은 자연스럽게 싱크대로 향하고, 이에 설거지는 김민주의 몫이 되고 만다고 해 참견인들을 빵 터지게 한다.
잠시 뒤 최예나도 합류, 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파티를 시작한다. 이들은 직접 만든 음식을 먹으면서 수다 삼매경에 빠지고 권은비는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준비해 훈훈함을 자랑한다.
대화가 무르익을 때 쯤 갑자기 의문의 남자와 전화를 하게 된 세 사람. 특히 권은비는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급기야 세 사람을 둘러싼 인기투표를 하게 되는데. 과연 이들의 유쾌했던 크리스마스 파티의 결말은 어떻게 끝났을지 궁금해진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