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인생 30년 곽정욱, 11년째 후배 양성…연기학원 '액팅로그' 확장 이전
- 입력 2024. 02.21. 16:09:57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곽정욱이 후배 양성에 힘을 쏟고 있다.
곽정욱
곽정욱은 지난 2023년 11월 자신이 대표원장으로 있는 연기학원 '액팅로그'를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에 이전 개원했다. '액팅로그'는 2013년 개원 이후 약 10년 동안 아이돌, 대학입시 및 신인배우들에게 연기를 지도하며 약 300명의 후배들을 양성해왔다. 늘어나는 수강생들을 수용하고 미디어 사업 영역의 확장을 위해 홍대입구역 인근으로 옮기며 규모를 넓혔다.
타 연기 학원과의 차별성에 대해서는 "MOU를 맺은 대형 미디어 제작사 및 엔터테인먼트 연계 오디션을 다이렉트로 진행한다. 모회사에서 제작되는 뮤직비디오, 숏츠 드라마 등 영상 콘텐츠의 출연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 과정은 투명하고 정확하게 공개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대형 기획사 임원, 메인 아나운서, 대학 교수, 사진작가 등 미디어의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외부 강사들의 특강으로 다각화된 교육을 제공한다"고 첨언했다.
그는 "많은 연기학원들이 정확하지 않은 오디션 정보, 투명하지 않은 오디션 절차들로 수강생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다"면서 "좋은 배우가 될 가능성 있는 후배들에게 제대로 된 연기를 가르치고 정확한 정보,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손에 쥐어준다"고 전했다.
한편 곽정욱은 1995년 아역으로 데뷔한 뒤 드라마 '야인시대' '학교2013' '라이프 온 마스' 등 100며 편의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다. 지난 해 2월에는 '학교 2013'으로 인연을 맺은 배우 박세영과 결혼해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액팅로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