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신인가수 조정석'서 싱어송라이터 데뷔
입력 2024. 03.04. 13:14:09

'신인가수 조정석'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배우 조정석이 넷플릭스 손을 잡고 가수로 데뷔한다

4일 넷플릭스 측은 예능프로그램 '신인가수 조정석'의 론칭을 알렸다.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가수 데뷔 프로젝트.

지난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한 조정석은 '헤드윅', '스프링 어웨이크닝'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탄탄한 연기력은 스크린과 드라마에서도 빛을 발했다. 영화 '엑시트' '관상' '건축학 개론',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슬기로운 의사생활', '녹두꽃' 등 장르를 넘나드는 믿고 보는 연기로 대중의 지지를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조정석이 신인가수 데뷔를 준비한다. 든든한 지원군도 출격할 예정이다. 일 벌이기 좋아하는 정상훈이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나서고, 여기에 문상훈도 가세해 조정석의 가수 데뷔를 돕는다. 환상과 환장을 오갈 세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인가수 조정석'에서는 레전드 아티스트들의 영혼 탈곡 자작곡 평가부터 우당탕 앨범 콘셉트 기획, 파격적인 프로모션까지 배우 생활 20년 인맥과 공력을 총동원한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가 스펙터클하게 펼쳐진다.

연출은 '신서유기', '꽃보다 청춘', '알쓸신잡' 시리즈의 양정우 PD가 맡았다. 양정우 PD는 조정석, 정상훈과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이후 8년 만에 호흡을 맞출 예정.

조정석의 가수 데뷔 프로젝트 '신인가수 조정석'​은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