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3' 동진, NEW 혜원과 사이 틀어졌나…"실수 한 것 같다" 한숨
입력 2024. 03.28. 09:46:55

환승연애3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환승연애3' 러브라인은 어떻게 달라질까.

28일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3' 17화는 NEW를 향해 멀어져가는 X의 마음을 돌이키려는 입주자들의 솔직한 고백과 돌아선 그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이들의 예측할 수 없는 감정선을 예고한다.

예고 영상 속 다혜는 자신의 X와 호감을 쌓아가고 있는 혜원과 대화를 시도하고, “너는 마음이 어때?”라며 조심스럽게 지금의 마음 상태를 묻는다. 혜원은 “데이트를 4번 정도 했는데 표현을 해주는 게 느껴졌다”고 답해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의 관계를 가늠케 했고, 이에 “너무 무섭더라고요”라며 불안감을 드러낸 다혜는 X에게 “나는 확실해, 오빠거나 창진 오빠라는 거”라고 최종 선택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휘현 역시 “내가 선택한다고 해서 나한테 오라는 거 아니야”, “내가 갈팡질팡 했으니까”라고 지난날을 후회하며 X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털어놓는다.

한편 동진은 혼자 있던 혜원에게 “이따가 방에서 얘기”하자고 다가서지만, 혜원은 “나 할 얘기 없는데?”라며 이제껏 보인 적 없는 차가운 말투로 긴장감을 더한다. 결국 대화를 잇지 못한 동진은 “제가 실수한 것 같아요”라며 깊은 한숨을 내쉬어 그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궁금하게 한다. 이처럼 하루에도 몇 번씩 뒤바뀌는 하우스 분위기에 '환승연애3' 17화를 관람하던 패널들은 “이번 시즌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라는 후기를 전해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환승연애3' 17화는 오는 29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빙 '환승연애3' 예고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