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이혼' 이윤진, 또 의미심장 글 "사람은 태도가 전부"
입력 2024. 05.23. 15:54:13

이윤진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이범수와 이혼 소송 중인 통역사 이윤진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이윤진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말 대단한 사람을 만나면, 정말 대단한 태도를 만나고, 정말 사람은 태도가 전부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이에 이윤진이 현재 이범수와 이혼 소송 중인 상황과 관련해 글을 올린 것인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윤진은 이범수와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지난 3월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윤진은 협의 이혼을 요구했으나 양측은 협의에 이르지 못했고,  끝내 이혼 조정에 이르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이윤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범수에 대한 폭로를 이어나갔다. 금전적으로 힘들었던 상황, 시모의 모욕적인 발언 등을 언급하며 힘들었던 가정사를 털어놨다.

이에 대해 이범수 측은 "최근 이윤진 씨가 SNS에 게시하는 글이 기사화되는 것에 대해 일일이 대응하지 않고 이윤진 씨가 먼저 제기한 소송 안에서 직접 주장과 반박을 통해 답변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윤진 씨가 SNS를 통해 올린 글 내용이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이 있다. 이에 대해서는 이범수 씨가 법정에서 성심껏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라고 밝혔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