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석, 비연예인 연인과 7월 결혼 "인생의 또 다른 문 열어"[전문]
입력 2024. 05.27. 17:29:33

전동석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뮤지컬 배우 전동석이 오는 7월 결혼한다.

전동석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얼마 전 기사로 접하셨듯 교제를 이어온 연인이 있다. 그리고 그 연인과 결혼을 약속했다"며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결정했고 오는 7월 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무대 위에서 함께 호흡하며 느꼈던 행복한 순간은 헤아리지 못할 정도다. 진심을 다해 감사하다"며 "인생의 또 다른 문을 열어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맞이한 지금, 한결같은 사랑을 주셨던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이 절대 부끄럽지 않게 무대 위에서 뮤지컬 배우 전동석으로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동석은 2009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로 데뷔했다. 이후 뮤지컬 '헤드윅', '오페라의 유령', '지킬 앤 하이드', '드라큘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 중이다.

이하 전동석 SNS 글 전문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안녕하세요 뮤지컬 배우 전동석입니다.

데뷔 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어디서 노래하든 찾아와 주시고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자리를 지켜주셨던 고마운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긴 세월 배우 전동석 그리고 인간 전동석이 성장하는 모습을 함께해 주신 소중한 여러분이기에 가장 먼저 전하고 싶었습니다.

얼마 전 기사로 접하셨듯 교제를 이어온 연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연인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결정했고 오는 7월 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무대 위에서 함께 호흡하며 느꼈던 행복한 순간은 헤아리지 못할 정도입니다. 진심을 다해 감사합니다.

인생의 또 다른 문을 열어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맞이한 지금, 한결같은 사랑을 주셨던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이 절대 부끄럽지 않게 무대 위에서 뮤지컬 배우 전동석으로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언제나 감사합니다.

전동석 올림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쇼노트, 전동석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