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1’ 시우민X일상 소년, 설렘 가득 첫 만남…레전드 미션까지
- 입력 2024. 05.29. 22:10:00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일상 소년들을 이끌어줄 MC 메이트 시우민이 드디어 시청자들을 만난다.
'MA1'
29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메이크 메이트 원’(이하 ‘MA1’)에서는 MC 시우민이 등장해 참가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실력 향상을 위해 ‘부트 캠프’로 떠난 일상 소년들의 모습이 담긴다. 마치 MT를 떠나는 기분으로 설렘에 가득 찬 참가자들. 하지만 이들의 앞에는 깜짝 소식이 기다리고 있는데, 바로 24시간 안에 레전드 K-POP 선배인 H.O.T.와 신화의 퍼포먼스를 완성하는 미션이 주어진 것.
이와 함께 또 하나의 서프라이즈가 찾아왔으니, 바로 MC 시우민의 등장이다. 일상 소년들의 꿈이자 우상인 시우민이 눈앞에 나타나자 참가자들은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일상 소년들은 “복권에 당첨된 것 같다” “레전드 미션에서 레전드를 만났다”라며 혀를 내둘렀다고.
시우민은 ‘MA1’의 MC 메이트로서 선배 아티스트의 면모는 물론, 진정성 있는 공감과 현실적인 조언으로 프로그램을 이끌 전망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라치카의 시미즈와 원밀리언의 하리무가 스페셜 C 메이트를 맡아 일상 소년들의 레전드 K-POP 메가 멤버 미션에 함께한다. 특히 두 사람은 ‘매의 눈’으로 참가자들의 퍼포먼스에 냉철한 평가를 더한다.
‘MA1’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