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불화 끝?…3년만 완전체 사진 공개[셀럽샷]
입력 2024. 06.23. 20:11:26

DJ DOC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DJ DOC 완전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2일 김창렬은 웹 라디오 프로그램 '김창렬의 올드스쿨2' 게시판에 "우리~♡"라는 글과 함께 DJ DOC 멤버 이하늘, 정재용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창렬은 입을 벌린 채 장난스럽게 살짝 인상을 찌푸리고 있다. 이하늘, 정재용은 웃으며 손가락으로 브이(V) 포즈를 취했다.

앞서 이하늘은 지난 2021년 동생 이현배 사망 후 김창렬과 갈등을 빚었다. DJ DOC 멤버들이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투자했을 때, 김창렬이 이를 번복해 이현배가 투자금을 떠안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하늘은 김창렬이 이현배 죽음에 책임이 있다고 저격해 논란이 일었다.

김창렬 측은 이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으며, 이하늘은 지난해 말 유튜브 채널 '최무배TV'에서 "서로 감정의 골이 깊어져서 안 보게 된다. 그게 해결되지 않은 상황에서 웃으면서 보기 힘들다"라며 "죽일 듯이 미워서 원수와 같이 생각했는데 시간이 좀 지나다 보니 평생 안 보는 것보다는 '만나서 얘기는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언급했다.

한편, DJ DOC는 지난 1994년 데뷔해 'DOC와 춤을', '런 투 유', '나 이런 사람이야' 등 히트곡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김창렬의 올드스쿨2']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