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면 뭐하니' 데이식스, 스페셜 무대 공개…유재석 특별 요청[Ce:스포]
- 입력 2024. 06.29. 18:25: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밴드 데이식스가 축제 하면 떠오르는 ‘이 곡’으로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놀면 뭐하니'
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뜨거운 축제 열기에 불을 지피는 데이식스의 ‘우리들의 축제’ 2부 무대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데이식스는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킨 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예뻤어’를 열창하고 있다. 밤의 무대를 청춘과 낭만으로 물들이는 ‘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공연에 관객들은 응원템과 부채를 흔들며 환호해, 열광의 현장을 기대하게 한다.
이어 영케이는 “오늘만을 위해서 스페셜한 무대를 준비했다. ‘놀면 뭐하니?’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소개한다. 축제 단장 유재석은 데이식스에게 축제 하면 빠질 수 없는 ‘이 곡’을 특별 요청했다고. 심장을 뛰게 하는 강렬한 비트와 함께 시작된 이 곡은 축제 열기에 제대로 불을 지핀다. 약속이라도 한 듯 떼창을 하는 관객들로 인해 진풍경이 연출된다. 데이식스는 바쁜 스케줄 속 맹연습을 하며 스페셜 무대를 준비했다고 해, 기대감과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