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규, 매니지먼트 구와 전속계약 체결…이요원과 한솥밥[공식]
입력 2024. 07.15. 10:10:05

송영규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송영규가 매니지먼트 구에 합류했다.

15일 매니지먼트 구는 “배우 송영규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하며 “송영규는 연기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뜨거운 열정을 가진 배우다. 배우 송영규의 섬세한 연기력과 그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다.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그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송영규는 1994년 어린이 뮤지컬 ‘머털도사’로 데뷔 후 뮤지컬 '레미제라블', '어린 왕자', '지킬 앤 하이드', '유린타운' 등과 연극 '갈매기', '셰익스피어 인 러브'는 물론이고 영화 '공공의 적 2', '굿모닝 프레지던트', '부러진 화살', '소원', '끝까지 간다', '브이아이피', '극한직업', '수색자', '공기살인', '어디로 가고 싶으신가요' 등은 물론 드라마 '구가의 서', '미생', '응답하라 1988', '보이스', '검법남녀', '스토브리그', '하이에나', '언더커버', '수리남', '카지노', '이 연애는 불가항력', '7인의 부활'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 무대를 가리지 않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관록 있는 배우이다.

한편, 송영규와 전속 계약을 맺은 매니지먼트 구는 이요원, 하석진, 서지훈, 유인수, 박미현, 권혁, 백수장, 오희준, 이태형, 박보연, 이경채가 소속된 탄탄한 라인업의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매니지먼트 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