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추리반3' 장도연, 여자예능인상 수상 "우아한 광대될 것"(청룡시리즈어워즈)
입력 2024. 07.19. 22:01:50

장도연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여자예능인상의 영예를 안았다.

19일 오후 8시 30분부터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이하 '청룡시리즈어워즈')가 진행됐다. 사회는 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맡았다.

이날 여자예능인상 후보에는 박지윤('크라임씬 리턴즈'), 이수지('SNL 코리아 시즌5'), 장도연('여고추리반3'), 주현영('크라임씬 리턴즈'), 풍자('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3')가 이름을 올렸다.

여자예능인상의 주인공이 된 장도연은 무대에 올라 "너무 감사하다. 앉아서 축하해주는 게 더 익숙한 사람이다. 상을 주시니까 감사한 마음보다 부끄러운 마음이 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여고추리반' 정종연 아버지께 감사하다. 시즌3 연출을 맡은 임수정 PD님에게도 감사하다. 함께 한 분들에게 모두 감사 인사 전하고 싶다

그러면서 "개그우먼이라는 소속감이 늘 자랑스럽다. 개그우먼으로서 잘 하고 있는 지 되돌아보게 된다. 누군가에게 선배, 동료가 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다. 많이 고민하고 생각하고, 어떤 프로그램이든 어떤 자리든 허투루 하지 않는 우아한 광대가 되겠다"라고 유쾌하게 춤을 추며 수상 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청룡시리즈어워즈'는 이날 KBS2를 통해 생중계됐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청룡시리즈어워즈'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