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은,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합류…변요한 여자친구 役
입력 2024. 07.24. 10:46:38

한소은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한소은이 변요한의 여자 친구로 변신한다.

24일 소속사 심스토리는 "한소은이 오는 8월 16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될 MBC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극본 서주연, 연출 변영주, 이하 '백설공주')에서 박다은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은은 정우(변요한)의 여자 친구로 윤기 흐르는 검은 헤어스타일에 하얀 피부로 청순가련하고, 신비로운 미모를 지녔다. 한소은이 연기할 다은은 전교생의 이목을 끌 정도로 예쁜 외모로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백설공주'는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살인 전과자가 된 청년이 10년 후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은 역추적 범죄 스릴러 드라마이다.

'백설공주'는 지난 4월 개최된 제 7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의 비경쟁 부문 랑데부 섹션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백설공주'는 변요한, 고준, 고보결, 김보라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한소은은 MBC '조선변호사'에서 우도한의 동생 강은수 역으로 출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백설공주'은 오는 8월 16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심스토리(주)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