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경남 '킬롤로지'로 9월 연극 무대 돌아온다
- 입력 2024. 07.24. 13:33:52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김경남이 ‘킬롤로지’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김경남
2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김경남이 연극 ‘킬롤로지’에 ‘폴’ 역으로 출연한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110편의 공연으로 200만 관객과 함께한 한국 연극 대표 브랜드 ‘연극열전’의 20주년 기념 시즌 ‘연극열전10’ 세 번째 작품인 연극 ‘킬롤로지’는 가장 창의적인 방법으로 살인할수록 더 높은 점수를 받는 온라인 게임 ‘킬롤로지(Killology)’와 동일한 방법으로 살해된 소년 ‘데이비’, 아들과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복수를 결심한 ‘알란’, 살인을 위한 게임 ‘킬롤로지’를 개발한 게임 개발자 ‘폴’의 이야기다.
김경남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흡인력 있는 연기로 안방극장과 무대를 오가며 활약하고 있다. 특히 그는 최근 종영한 SBS ‘커넥션’에서 악의 축 ‘원종수’ 역을 맡아 다이내믹한 감정 열연으로 임팩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바. 김경남은 ‘타임택시’, ‘가미카제 아리랑’, ‘만리향’ 등에 출연하며 대학로 연극 무대의 끈 또한 놓지 않고 있다. 이에 장르를 불문하고 폭넓은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리고 있는 김경남이 ‘킬롤로지’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킬롤로지’는 오는 2024년 9월 27일(금)부터 12월 1일(일)까지 대학로 TOM(티오엠) 2관에서 공연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킹콩by스타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