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인정' 강경준 '슈돌' 다시보기 삭제
입력 2024. 07.25. 08:06:41

강경준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강경준이 사실상 불륜을 인정한 가운데, 그의 가조깅 출연한 '슈퍼맨이 돌아왔다' 회차가 다시보기에서 제외됐다.

25일 KBS 홈페이지, 웨이브 등에서 강경준 가족이 출연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회차의 다시보기 서비스를 할 수 없는 상황이다. 제작진은 강경준의 자녀에게 피해가 갈 수 있다고 판단해 이 같은 조치를 취한 것으로 보인다.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A씨로부터 아내 B씨와 불륜을 저지른 상간남으로 지목돼 5000만 원대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당했다.

당시 강경준 측은 "서로 오해의 소지가 있다. 순차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반박했다. 하지만 A씨가 텔레그램 메신저 대화 내용을 공개하면서 정식 재판으로 이어졌다.

24일 법원은 A씨가 강경준을 상대로 제기한 위자료 청구 소송 첫 변론기일을 열고 청구 인낙 결정을 내렸다. 사실상 강경준 측이 A씨의 청구를 받아들인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다만 아내인 장신영과의 혼인 관계는 유지할 전망이다.

한편, 강경준은 장신영과 2018년 5월 결혼, 슬하에 장신영이 첫 결혼에서 낳은 아들을 두고 있으며 2019년 10월 둘째 아들을 얻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