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가영, 팬들과의 약속 지켰다…생일 카페 이벤트 개최
- 입력 2024. 07.29. 10:51:42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문가영이 생일 기념 카페 이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문가영
지난 26일 소속사 피크제이 유튜브 채널에는 ‘MUN KA YOUNG 문가영 - Birthday Cafe Event’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문가영이 강남구의 한 카페를 깜짝 방문해 팬들을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문가영이 찾은 이곳은 팬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그가 직접 기획한 생일 기념 카페로, 방문객들이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고 문가영이 준비한 스페셜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는 이벤트가 다채롭게 준비됐다.
팬들과 소통하는 미니 토크 시간도 마련됐다. 촬영 등으로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중에도 팬들과 약속한 이벤트를 준비했던 근황을 나눴고, ‘역조공’ 선물을 즐긴 팬들이 고마움을 표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문가영이 손수 디자인한 특전 ‘보라색 손수건’이 갖는 의미에 대한 질문에 “이니셜과 탄생화인 초롱꽃을 배경으로 담았다. (제가) 가끔 가방에 매달고 다니는데 튀는 색깔이 예쁘더라”라고 설명하며 직접 손수건을 이용한 패션 아이템 활용 방법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불러왔다.
생일 파티와 포토 타임을 끝으로 문가영 배우는 현장에서 직접 참석한 팬 모두에게 사인과 메시지를 적어주며 잊지 못한 시간을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팬들과의 약속 지켜준 것 최고다”, “마음도 예쁜 배우”, “직접 생일 축하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등의 댓글이 달리며 팬 사랑꾼 문가영을 향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문가영은 tvN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주인공 백수정 역으로 캐스팅돼 2025년 상반기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피크제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