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은빈·문수영·문승유, 큐브 엔터 배우 3人 새 프로필 공개
- 입력 2024. 07.29. 17:05:27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새로운 공식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권은빈·문수영·문승유
29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배우 권은빈, 문수영, 문승유의 공식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권은빈은 2018년 드라마 '배드파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배우 행보에 나선 후 그간 티빙 '방과 후 전쟁활동', 넷플릭스 '하이라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무한 가능성을 입증해왔다. 이번 프로필 사진에서 선과 악이 함께 공존하는 신비로운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은 권은빈은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문승유는 최근 드라마 '밤에 피는 꽃', '웨딩 임파서블'에 연달아 출연하며 주목할 만한 신예로 손꼽히고 있다. 문승유는 새 프로필 사진에서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움을 뿜어내는 비주얼을 자랑,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전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권은빈, 문수영, 문승유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제각기 자신들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권은빈, 문수영, 문승유는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가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전망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