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석훈X이창호의 음악 예능 '선배님', 오늘(30일) 첫 공개
- 입력 2024. 07.30. 09:12:04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MBC 웹 음악예능 'Want to be | 선배님'이 오늘(30일) 화요일 첫 공개 된다.
선배님
MBC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되는 'Want to be | 선배님'은 가요계 안경좌 이석훈과 개그계 안경좌 이창호가 선배美를 장착하고 출격해, 신인 라이징 뮤지션들과 함께 음악 동문을 만드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석훈x이창호 라인에 들어올 동문 후배들은 37 :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은 신인 뮤지션들로 MBC 복면가왕 9연승의 주인공 윤민이 속해 있는 밴드 터치드를 비롯해, 록 브릿팝 싱어송라이터 연정, 청량한 보이스를 자랑하는 이젤, 포크 록 슈퍼 루키 김늑, 따뜻한 정서를 노래하는 g0nny, 힙한 R&B Soul 장인 Otis Lim, 전통 음악을 재료로 독자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삼산, 구슬픈 창법의 포크 록 새싹 민채영, 소년 감성을 노래하는 록커 김승주, 친형제로 이뤄진 실력파 밴드 RedC 등 매주 색다른 매력의 쟁쟁한 실력파 라이징 음악인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특히 이석훈x이창훈 2MC의 역대급 텐션에 찐으로 당황한 출연자부터, 반면에 종잡을 수 없는 매력으로 2MC의 혼을 빼놓는 출연자들까지...예측 불가한 예능 원석들의 맹활약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와 공동제작에 나선 국내 대표 뮤지션 육성 사업인 ‘뮤즈온’ 측은 이번 웹 음악예능 '선배님'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신인 뮤지션 발굴은 물론, 상대적으로 방송 출연 기회가 많지 않았던 신인들에게 새로운 홍보 창구를 열어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 음악예능'선배님'에서만 볼 수 있는 라이징 신인 뮤지션들의 개성 넘치는 라이브 무대와 때 묻지 않은 순수함 그리고 따뜻한 감동 모멘트는 차별화된 본격 힐링 음악 예능으로 편안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want to be | 선배님' 1회는 오늘(30일) 화요일 저녁 6시 MBC 유튜브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