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연일까?' 김소현·채종협, 바닷가 데이트...키스 1초 전[Ce:스포]
- 입력 2024. 08.05. 20:40:0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우연일까?’ 김소현, 채종협이 달콤한 바닷가 데이트를 떠난다.
우연일까?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 측은 5회 방송을 앞둔 5일, 이홍주(김소현)와 강후영(채종협)의 달라진 관계를 기대케 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강후영에게 흔들리는 이홍주의 혼란이 그려졌다. 방준호(윤지온 분)와의 망한 연애를 자꾸만 강후영에게 들켜 창피하다는 이홍주. 그러나 강후영의 반응은 이홍주의 마음을 거세게 흔들었다. “난 기쁘거든. 네 연애가 망해서”라는 고백에 이어진 입맞춤 엔딩은 달라질 관계를 예고하며 설렘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홍주의 머리가 벽에 부딪히지 않도록 보호하는 강후영의 매너손도 심쿵을 유발한다. 자신에게 다가오는 강후영을 밀어내기만 했던 이홍주. 변함없이 다정한 강후영을 향한 이홍주의 달리진 눈빛은 심경의 변화를 짐작게 하며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우연일까?’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5회에서는 홍주와 후영의 바닷가 여행이 그려진다. 입맞춤 이후 홍주는 자신도 모르고 있던 감정을 깨닫는다”라면서 “홍주가 어떤 결심을 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우연일까?’ 5회는 이날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