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욱, 첫 팬콘서트 '로그 인' 개최…20일 티켓 오픈
- 입력 2024. 08.06. 13:20:42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이재욱이 첫 팬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재욱
소속사 로그스튜디오에 따르면 이재욱은 오는 9월 28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2024 LEE JAE WOOK FAN CONCERT IN SEOUL 'log in'(2024 이재욱 팬 콘서트 인 서울 '로그 인')'을 개최한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이재욱은 오버사이즈 블랙 슈트에 뿔테 안경을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더욱 깊어진 남성미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공개되자 팬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재욱은 오는 8월 25일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에서 '2024 LEE JAE WOOK FANMEETING IN JAPAN 'log in'(2024 이재욱 팬미팅 인 재팬 '로그 인')'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심 사냥에 나선다.
관계자는 “팬 콘서트 소식이 알려지자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First(퍼스트)'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환혼', '어쩌다 발견한 하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이재욱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탄금(가제)'에 출연한다. '탄금(가제)'은 조선 거대 상단의 아들, 홍랑의 실종사건을 둘러싸고 누구보다 간절히 홍랑의 행방을 찾던 이복누이 재이(조보아)와 비밀을 간직한 채 돌아온 홍랑(이재욱)이 점차 서로를 향한 우애인지, 연모일지 모르는 감정에 빠져드는 미스터리 멜로 사극이다.
한편, 이재욱의 팬 콘서트 '2024 LEE JAE WOOK FAN CONCERT IN SEOUL 'log in''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는 20일 오후 8시 오픈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로그스튜디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