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싱포맨' 베이비복스 출격...이희진이 선택한 남편감 1위는[Ce:스포]
- 입력 2024. 08.13. 21:00:0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1세대 걸그룹 베이비복스가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다.
돌싱포맨
13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 90년대를 휘어잡았던 전설의 걸그룹 베이비복스 김이지, 이희진, 심은진, 간미연이 출격한다.
녹화날, 베이비복스 멤버들이 대부분이 결혼했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된 ‘돌싱포맨’은 깜짝 놀라면서 “다들 결혼을 잘한다”, “우리만 결혼이 어렵나봐”라며 부러움과 동시에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컨츄리꼬꼬’ 탁재훈은 당시 최고의 인기를 자랑했던 베이비복스와 친하게 지냈다며 어깨를 으쓱했다. 하지만 베이비복스에게 음악방송 1위를 내주어야했던 웃픈 사연이 공개되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심은진은 “당시 상대 팀이 ‘컨츄리꼬꼬’여서 다행이었다”며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아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한편, 베이비복스 멤버들은 싱글인 이희진을 위해 ‘돌싱포맨’ 중 이희진 남편감으로 어울리는 사람을 뽑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희진을 향한 ‘돌싱포맨’의 엉터리 구애에 질색팔색하는 베이비복스 멤버들에 반해, 당사자 이희진은 되려 심쿵하며 좋아해 폭소케 했다. 과연 ‘돌싱포맨’ 중 이희진이 선택한 남편감이 누구일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싱포맨'은 이날 오후 오후 9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