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럽이슈]대세는 연상연하...한지민·최정훈→김지석·이주명, 초고속 열애 인정
- 입력 2024. 08.14. 16:24:37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핑크빛으로 물든 연예계다. 최근 한지민, 최정훈부터 김지석, 이주명까지. 쿨하게 열애설 인정하며 본격적으로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잇따른 연상연하 커플 탄생에 축하와 응원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한지민-최정훈
◆ 한지민-최정훈, 팬에서 연인으로
배우 한지민, 밴드 잔나비 멤버 최정훈이 10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이다.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뮤직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이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이하 ‘밤의 공원’) 출연 이후 만남을 이어오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지민은 지난해 8월 최정훈이 진행을 맡은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출연해 최정훈과 함께 잔나비의 ‘가을밤에 든 생각’을 비롯해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봄 to 러브’를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당시 한지민은 잔나비 콘서트도 다녀왔다며 최정훈을 향한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이로써 10살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한지민은 1982년생, 최정훈은 1992년생이다. 특히 한지민이 데뷔 26년 만에 처음으로 열애를 인정해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은가은-최현호
◆ 은가은·최현호, 연상연하 트로트 커플 탄생
트로트계에도 다섯 살 연상 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주인공은 은가은, 최현호다.
9일 양측은 "올해 초 프로그램에서 만나 누나, 동생으로 지내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예쁜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다.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박현호는 1992년생, 은가은은 1987년생으로 5살 차이다. 두 사람은 KBS2 '불후의 명곡' 등 여러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맺은 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김지석-이주명
◆ 김지석·이주명, 띠동갑 나이 차 극복
배우 김지석, 이주명이 띠동갑 나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이다. 김지석은 1981년생, 이주명은 1993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2살이다.
14일 김지석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 관계자는 셀럽미디어에 "두 배우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연기를 매개로 가까워져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주변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고 만남을 이어왔다는 후문이다.
열애에 이어 이주명이 김지석의 소속사로 이적한다는 겹경사 소식도 전해졌다.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이주명은 김지석이 소속한 에일리언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김지석은 이주영이 소속사를 옮기는 과정에서 조언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